이용약관
[1] 서비스 이용 약관
1. 3개월 무료체험 이용 규칙
- 3개월 무료체험은 Basic Plan과 Pro Plan에서만 제공됩니다.
-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는 하나의 플랜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무료체험을 선택하면, 해당 플랜에 따라 즉시 체험용 계정이 발급되며, 3개월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무료체험은 종료일 오전 12시부터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.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종료일 전에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에서 정기결제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
- 정기결제를 신청하는 즉시 무료체험은 종료됩니다.
- 서비스 시작일은 서비스 신청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2. 유료 플랜 이용 및 결제
[카드결제]
서비스 신청일을 기준으로 매월 자동 결제됩니다.
[카드정보변경]
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의 [카드정보변경] 버튼을 통해 카드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변경된 카드 정보는 변경 기준일 다음 결제일부터 적용되어 자동 결제됩니다.
[계좌이체]
매월 결제일에 아래 계좌로 구독료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입금 계좌 정보: 국민은행 123-456789-10 / 예금주: 한국렌탈㈜
입금 확인 후 관리자 승인일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. 관리자 승인은 영업일 기준 1시간~1일을 거쳐 승인이 이루어지며, 승인 전까지 최대 24시간 동안 임시 체험이 가능합니다.
[정기결제]
정기결제를 신청하시려면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에서 [정기결제신청] 버튼을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신청이 완료되면 등록된 결제 정보를 기반으로 다음 결제일부터 매월 자동 결제가 진행됩니다.
[정기결제 취소]
정기결제를 취소하시려면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에서 [정기결제신청취소] 버튼을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카드 정기결제를 취소하고 계좌이체를 희망하신다면 다음 결제일까지 계좌이체로 결제가 완료되어야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[일반결제]
렌트마크는 월 정기결제 방식의 구독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다만, 일정 기간의 구독료를 일시불로 결제하고자 하는 경우,
렌트마크 사이트 내 [문의하기] 메뉴를 통해 관리자에게 별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관리자 확인 후 개별 결제 방식에 대해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.
[결제실패]
결제일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.
3. 해지 및 환불 정책
사용자는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를 통해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, 해지 신청 후 다음 결제일까지 서비스 이용이 유지됩니다.
해지 시 자동 결제가 중단되며, 이미 결제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 해지 시 이용자의 데이터는 해지일로부터 1년간 보관되며, 해당 기간 내에 서비스를 재이용할 경우 데이터 복구가 가능합니다.
4. 플랜 변경 및 데이터 안내
플랜변경은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의 [플랜변경] 버튼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
변경 시 즉시 변경된 플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플랜 업그레이드는 Basic Plan ~ Premier Plan 간 가능합니다.
플랜 다운그레이드는 Pro Plan ~ Premier Plan 간 가능합니다. 단, Pro UP Plan ~ Premier Plan → Pro Plan 으로 변경 시 3000 개 이하의 자산이 있을 시에만 다운그레이드 가능하고 3000개를 초과할 경우 다운그레이드 불가합니다.
Pro Plan ~ Premier Plan → Basic Plan 다운그레이드는 불가합니다. 변경된 요금은 다음 결제일부터 적용되며, 기능 제한으로 일부 데이터가 삭제 또는 비표시될 수 있습니다.
데이터 삭제는 Basic Plan → Pro Plan ~ Premier Plan 으로 변경 시 발생되며, 고객 데이터 외 데이터는 삭제됩니다.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해 조회페이지 내 엑셀 다운로드 기능을 통한 백업을 권장합니다.
Premier Plan 에서 다운그레이드 할 경우 웹 쇼핑몰은 이용이 중단됩니다.
[2] 서비스 이용 제한 및 금지행위
1. 금지행위
- 타인 명의 도용
- 자동화 프로그램을 이용한 비정상적 접근
- 무단 복제·수집·판매
- 서비스 안정성 해치는 행위
2. 서비스 제한
위 행위 또는 시스템 점검, 장애, 법령 위반 등이 발생한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[3] 책임의 제한
천재지변, 네트워크 장애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정보 유실, 계정 노출 등에 대해서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[4] 지적 재산권
서비스 내 모든 콘텐츠(데이터, UI, 설계, 프로그램)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자산이며,
무단 복제, 재가공, 배포를 금지합니다.
[5]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민원 처리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이상열실장 / 1899-3945/ leesy@korearental.co.kr
개인정보 보호담당자 : 최주안과장 / 1899-3945 / juan.choi@korearental.co.kr
해킹 등 불가항력에 의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,
개인정보 보호 관련 민원은 위 연락처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.
개인정보 관련 외부 기관
-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: privacy.kisa.or.kr / ☎ 118
-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: www.kopico.go.kr / ☎ 1833-6972
-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: www.spo.go.kr / ☎ 1301
- 경찰청 사이버안전국: cyberbureau.police.go.kr / ☎ 182
[6] 고지의 의무
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,
법령 또는 운영 정책 변경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고지됩니다.
- 공고일자: 2025년 06월 12일
- 시행일자: 2025년 06월 12일
1. 3개월 무료체험 이용 규칙
- 3개월 무료체험은 Basic Plan과 Pro Plan에서만 제공됩니다.
- 동일한 사업자등록번호로는 하나의 플랜만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.
- 무료체험을 선택하면, 해당 플랜에 따라 즉시 체험용 계정이 발급되며, 3개월 동안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- 무료체험은 종료일 오전 12시부터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.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시려면 종료일 전에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에서 정기결제를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.
- 정기결제를 신청하는 즉시 무료체험은 종료됩니다.
- 서비스 시작일은 서비스 신청일을 기준으로 합니다.
2. 유료 플랜 이용 및 결제
[카드결제]
서비스 신청일을 기준으로 매월 자동 결제됩니다.
[카드정보변경]
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의 [카드정보변경] 버튼을 통해 카드 정보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
변경된 카드 정보는 변경 기준일 다음 결제일부터 적용되어 자동 결제됩니다.
[계좌이체]
매월 결제일에 아래 계좌로 구독료를 입금해 주셔야 합니다.
입금 계좌 정보: 국민은행 123-456789-10 / 예금주: 한국렌탈㈜
입금 확인 후 관리자 승인일을 기준으로 서비스가 시작됩니다. 관리자 승인은 영업일 기준 1시간~1일을 거쳐 승인이 이루어지며, 승인 전까지 최대 24시간 동안 임시 체험이 가능합니다.
[정기결제]
정기결제를 신청하시려면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에서 [정기결제신청] 버튼을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신청이 완료되면 등록된 결제 정보를 기반으로 다음 결제일부터 매월 자동 결제가 진행됩니다.
[정기결제 취소]
정기결제를 취소하시려면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에서 [정기결제신청취소] 버튼을 통해 진행해주시면 됩니다.
카드 정기결제를 취소하고 계좌이체를 희망하신다면 다음 결제일까지 계좌이체로 결제가 완료되어야 서비스를 계속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[일반결제]
렌트마크는 월 정기결제 방식의 구독 서비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.
다만, 일정 기간의 구독료를 일시불로 결제하고자 하는 경우,
렌트마크 사이트 내 [문의하기] 메뉴를 통해 관리자에게 별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.
관리자 확인 후 개별 결제 방식에 대해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.
[결제실패]
결제일에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이 중지됩니다.
3. 해지 및 환불 정책
사용자는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를 통해 해지를 신청할 수 있으며, 해지 신청 후 다음 결제일까지 서비스 이용이 유지됩니다.
해지 시 자동 결제가 중단되며, 이미 결제된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 해지 시 이용자의 데이터는 해지일로부터 1년간 보관되며, 해당 기간 내에 서비스를 재이용할 경우 데이터 복구가 가능합니다.
4. 플랜 변경 및 데이터 안내
플랜변경은 [시스템 > 정기결제 > 정기결제관리] 메뉴의 [플랜변경] 버튼을 통해 변경이 가능합니다.
변경 시 즉시 변경된 플랜으로 이용이 가능합니다.
플랜 업그레이드는 Basic Plan ~ Premier Plan 간 가능합니다.
플랜 다운그레이드는 Pro Plan ~ Premier Plan 간 가능합니다. 단, Pro UP Plan ~ Premier Plan → Pro Plan 으로 변경 시 3000 개 이하의 자산이 있을 시에만 다운그레이드 가능하고 3000개를 초과할 경우 다운그레이드 불가합니다.
Pro Plan ~ Premier Plan → Basic Plan 다운그레이드는 불가합니다. 변경된 요금은 다음 결제일부터 적용되며, 기능 제한으로 일부 데이터가 삭제 또는 비표시될 수 있습니다.
데이터 삭제는 Basic Plan → Pro Plan ~ Premier Plan 으로 변경 시 발생되며, 고객 데이터 외 데이터는 삭제됩니다. 데이터 손실 방지를 위해 조회페이지 내 엑셀 다운로드 기능을 통한 백업을 권장합니다.
Premier Plan 에서 다운그레이드 할 경우 웹 쇼핑몰은 이용이 중단됩니다.
[2] 서비스 이용 제한 및 금지행위
1. 금지행위
- 타인 명의 도용
- 자동화 프로그램을 이용한 비정상적 접근
- 무단 복제·수집·판매
- 서비스 안정성 해치는 행위
2. 서비스 제한
위 행위 또는 시스템 점검, 장애, 법령 위반 등이 발생한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[3] 책임의 제한
천재지변, 네트워크 장애 등 불가항력 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해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이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정보 유실, 계정 노출 등에 대해서도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
[4] 지적 재산권
서비스 내 모든 콘텐츠(데이터, UI, 설계, 프로그램)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자산이며,
무단 복제, 재가공, 배포를 금지합니다.
[5]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민원 처리
개인정보 보호책임자 : 이상열실장 / 1899-3945/ leesy@korearental.co.kr
개인정보 보호담당자 : 최주안과장 / 1899-3945 / juan.choi@korearental.co.kr
해킹 등 불가항력에 의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으며,
개인정보 보호 관련 민원은 위 연락처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.
개인정보 관련 외부 기관
-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: privacy.kisa.or.kr / ☎ 118
-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: www.kopico.go.kr / ☎ 1833-6972
-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: www.spo.go.kr / ☎ 1301
- 경찰청 사이버안전국: cyberbureau.police.go.kr / ☎ 182
[6] 고지의 의무
본 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,
법령 또는 운영 정책 변경 시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사전 고지됩니다.
- 공고일자: 2025년 06월 12일
- 시행일자: 2025년 06월 12일